주요업무

인사말

홈 > 주요업무 > 해무팀

이름 강민균 이메일
작성일 2018-09-10 조회수 111
파일첨부 0910_부산지방해양수산청 승하선공인 업무절차 개선안내 및 의견조회.pdf
0910_부산지방해양수산청 승하선공인 업무절차 개선안내 및 의견조회_붙임.hwp
제목
[해무팀] 부산지방해양수산청 승·하선공인 업무절차 변경 안내 및 의견조회

1. 귀 사의 무궁한 발전을 기원합니다.

2. 부산지방해양수산청은 승·하선(취소 또는 직무변경 등) 공인 업무와 관련, 오는 2018121일부터 선원법 시행규칙 제21조에 따라 부산 및 해외에서 승·하선하는 경우에만 부산청에서 접수하고 그 외 지역에서 승·하선 하는 경우 그 지역 관할청 및 해양수산부 통합포트미스(http://new.portmis.go.kr)를 활용하여 신청할 것을 알려왔습니다.

3. 이에 우리협회는 해양수산부 통합포트미스를 이용한 승·하선 공인 업무에 불편사항, 개선사항 등을 취합하여 해양수산부에 건의할 예정입니다. 각 선사 담당자께서는 해당사항을 참고하시어 향후 승·하선 공인업무에 차질이 발생하지 않도록 준비하여 주시기 바라며, 또한 통합포트미스 시스템 관련 개선의견을 921()까지 한국선주협회 해무팀(marine@oneksa.kr)으로 회신하여 주시기 바랍니다.

이전글 선원 최저임금 고시 일부개정안 의견조회
다음글 해적피해예방법 시행에 따른 제도준수율 제고를 위한 업단체 간담회 개최 알림